[구미]2021 학교지원강화를 위한 현장소통토론회 개최

   따뜻한 구미교육, 함께 만들어 가요!

2021.04.12 (월) 10:22:00 최종편집 : 2021.04.12 (월) 10:22:00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은 4월 9일(금)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 인재관에서 지역민, 학부모, 유·초·중·고·특수학교 관계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임종식 교육감과 현장소통토론회를 개최하였다.

[교육지원과] 현장소통토론회.JPG

신동식 교육장은 『다가감』 학교지원센터 주요 실적으로 『다가감』 자원봉사단 운영, 각종 인력풀 구축 및 선정 지원, 방과후학교 나이스 기초자료 입력지원, 학교도서관 업무지원, 현장소통함 수시 업무지원 등 실적을 발표하였다. 또한 학교지원 확대 방안으로 메이커 힐링센터 조성과 구미창의체험자원지도 및 마이구미 활용자료 제작을 발표하였다.
유튜브 맛쿨멋쿨 TV를 통해 생중계되는 교육감과의 대화시간에는 현장에 참여한 학부모, 유·초·중·고·특수학교 관계자와 즉문즉답이 이루어지며, 유튜브 생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학부모와 교직원들은 댓글로 질문하고 현장에서 교육감의 답변이 이루어졌다.

구미교육지원청은 현장소통소론회에서 학생, 학부모, 지역민, 교직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제안된 교육정책을 ‘따뜻한 구미교육’ 계획에 반영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교육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임종석
많이 본 뉴스
[구미]Wee센터, SWeeT BOX[상담..
[경북교육청]고향에서 꿈꾸는..
[경북교육청]독도 릴레이 마라..
[경북교육청]2021 경북교육청..
포토 뉴스
이미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