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구미교육지원청에 전달된 그린리더의 따뜻한 선물

  초록우산 구미그린리더클럽, 교육복지안전망 5월의 산타가 되다

2024.05.02 (목) 17:27:45 최종편집 : 2024.05.02 (목) 17:27:45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5월 2일(목), 초록우산 구미 그린리더클럽으로부터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받았다.

초록우산 2.jpg

이날 전달받은 선물은 총 70세트로 편의점 상품권, 고불소 치약, 영양제, 선풍기, 교육체험키트 등 학생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되었다.

초록우산 1.jpg

선물은 구미교육지원청 교육복지안전망 사업을 통해 발굴된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구미교육지원청 정수권 교육지원과장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신 초록우산 구미그린리더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노력과 함께 구미교육지원청에서도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복지안전망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구미 그린리더클럽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결성된 단체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건강한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교육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y
2025
.
1
l
2024
濚뮤
많이 본 뉴스
[상주]상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상주]상주여고-국립낙동강생물..
[경북교육청]중앙아프리카공화..
[경북교육청]교육발전특구 시범..
[구미]유·초등 교육공무원 인..
[경북교육청]2025년도 예산 편..
[경북교육청]모듈러 교실 표본..
포토 뉴스
이미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