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조식지원사업 업무협약식

  ‘모두의 한 끼’ 맛있는 아침 도시락으로 하루를 시작해요!

2023.04.25 (화) 09:11:54 최종편집 : 2023.04.25 (화) 09:11:54      

인동중학교(교장 이미향)는 지난 4월 21일(금), 굿피플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 인동중학교, 진평초등학교, 굿피플 대구경북지역본부 등 유관 기관과 ‘모두의 한끼’ 조식지원사업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조식 협약2.jpg

조식지원사업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일환으로 아침 식사를 거르고 일찍 등교하는 학생 중에서 결식이 우려되는 학생에게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하여 균형 잡힌 조식 도시락을 LG 디스플레이 후원으로 굿피플 대구경북지부에서 지원한다.

조식 협약3.jpg

이에 본교는 건강과 행복한 성장을 위해, 모두의 한끼’조식 도시락 지원 사업 참가 희망 신청을 받아 취약계층 학생 15명에게 아침 도시락을 제공으로 학생들의 신체적, 정서적 안정 지원한다.

이 외에도 본교는 학생 맞춤형 지원을 통한 자존감 및 동기 향상, 사회성 향상을 위하여 대학생과 함께하는‘학습 멘토링’담임과 함께하는‘1교사 1학생 결연’, 환경지킴이 활동‘유기농 텃밭 가꾸기’, ‘꿈 봉사단’조직 재능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향 교장은 협약식에서 “우리 학교 학생에게 매일 따뜻한 도시락을 2021년부터 3년째 지원 하고 있는 굿피플 대구경북지역 본부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복지 프로그램 참여로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와 지역사회 유관기관이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교육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y
2025
.
1
l
2024
濚뮤
많이 본 뉴스
[상주]상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상주]상주여고-국립낙동강생물..
[경북교육청]중앙아프리카공화..
[경북교육청]교육발전특구 시범..
[구미]유·초등 교육공무원 인..
[경북교육청]2025년도 예산 편..
[경북교육청]모듈러 교실 표본..
포토 뉴스
이미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