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임종식 경북교육감 AZ 백신 접종 후 정상 업무 수행

  코로나19 백신 접종 전 보다 마음이 훨씬 편합니다

2021.06.07 (월) 10:58:36 최종편집 : 2021.06.07 (월) 10:58:36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지난 4일 안동시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 후 업무에 정상 복귀했다고 7일 밝혔다.

추가1.코로나19 백신 접종 전 보다 마음이 훨씬 편합니다.(지난 4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안동시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했다.).jpg

교육계 지도자로서 코로나19 백신의 신뢰도와 교사들의 적극적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지난 4일 전국 시·도교육감 동시 백신 접종이 이뤄졌다.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백신 접종 후 우려되는 특이 증상 없이 하루의 휴식을 갖고 지난 6일 국립영천호국원에서 거행된 제66회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해 순국선열과 전몰장병의 희생을 되새기는 엄숙한 시간을 가졌다.
7일 정상 출근해 주한 과테말라 대사를 맞이해 과테말라 국정교과서를 기증받는 등 각종 교육 현안과 과제들을 꼼꼼히 챙겼다.
임종식 교육감은 “백신 접종 이전에는 학교 방문을 할 때 마음이 불편하고 걱정이 되었는데, 백신 접종 후 마음이 훨씬 편하다면서 백신 접종 불안 해소와 도내 교사들의 백신 접종율 제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교사들에게 적극적인 백신 접종만이 빠른 일상회복으로 나아가는 지름길이다”고 말했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교육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임종석
많이 본 뉴스
[구미]Wee센터, SWeeT BOX[상담..
[경북교육청]독도 릴레이 마라..
[경북교육청]고향에서 꿈꾸는..
[경북교육청]2021 경북교육청..
포토 뉴스
이미지 없음